스포츠조선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노블레스 그레인넛츠’ 주목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7-01 10:58


서울에 사는 20대 후반 직장인 여성 A씨는 바쁜 직장생활로 인해 매번 아침을 챙겨먹을 수가 없다. 아침을 굶게 되면 힘이 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허기 진 상태에서 많은 양의 점심을 허겁지겁 먹게 되어 늘 속이 더부룩하여 소화제를 상시 복용하고 있다. 이에 A씨는 아침을 간단하게라도 먹어야겠단 생각에 깔끔하게 소포장되어 있는 견과류를 구입해 먹기 시작했다.

A씨와 같이 바쁜 생활을 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아침을 챙겨먹는다는 것은 무척 어려운 일이다. 이에 최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하루 한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견과류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하루 한줌 웰빙견과 (주)더순수 '노블레스 그레인 넛츠'는 남녀노소 누구나 고소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즐기면서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아침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더순수의 '노블레스 그레인 넛츠'는 두뇌발달과 오메가3가 풍부해 성인병을 예방하는 견과류와 동결건조한 현미를 하루 권장량에 맞춰 황금비율로 채워 넣었다.

'노블레스 그레인 넛츠'에는 대표적 알칼리성 식품으로 100g당 단백질이 닭가슴살보다 많은 아몬드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며 두뇌건강과 피부에 좋은 호두, 비타민C가 풍부한 크랜베리 그리고 백미보다 많은 영양성분을 포함하고 있는 현미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더순수 견과 '노블레스 그레인 넛츠'는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편한 아침식사 대용및 영양보충, 나들이나 운전할 때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시리얼이나 아이스크림, 팥빙수 등에 '노블레스 그레인 넛츠'를 첨가해서 섭취하면 맛과 영양이 한층 더 높아지게 된다.

이와 같이 더순수 견과 '노블레스 그레인 넛츠'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더순수만의 특수 은박포장 처리가 되어 있어 보다 신선하고 맛있는 상태로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도록 포장까지 고려했다.

아침식사 대용으로 더욱 좋은 더순수 견과 '노블레스 그레인 넛츠'에 대한 구입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주)더순수 홈페이지 ( http://shop.naver.com/happysave ) 와 전화 (070-7722-1522)로 확인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