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소문 난 치킨프랜차이즈 '화덕에 꾸운 닭(화꾸닭)' 대박 행진, 그 이유는?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6-27 09:35


- 프랜차이즈 치킨전문점 '화덕에꾸운닭' 차별성 있는 메뉴라인으로 고객만족도 상승

성공을 꿈꾸는 자는 많다. 하지만 남과 같이 해서는 남 이상 될 수 없다는 명언에 잘 나타나듯 같은 생각, 같은 사고방식으로는 성공에 쉽게 다가서기 어렵다

특히 우리나라에서 많은 브랜드 수를 가진 치킨 창업에 있어 예비 창업자들에게 몇 번을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이야기다.

이미 포화 상태로 알려진 치킨 시장의 성공 창업을 위해서는 참신한 아이템과 끊임없는 연구만이 돌파구가 된다.

최근 치열한 치킨 창업 시장에서 구이방식의 차별화와 끊임없는 메뉴개발로 많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치킨브랜드가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후인의 치킨체인점 '화덕에 꾸운 닭'이 그 주인공이다.

치킨창업전문 (주)후인 치킨브랜드 '화덕에 꾸운 닭'은 기존의 식상한 치킨 조리 방식에서 탈피하여 차별화 된 화덕 조리방식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치킨전문점 '화덕에 꾸운 닭'은 800도 이상의 화덕에서 닭의 겉과 속을 동시에 익혀 굽는 방식으로 기름기를 쏙 빼 육질이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웰빙 다이어트 건강 치킨으로 각광받고 있는 화덕치킨 외에도 크런치치킨, 사이드메뉴, 피자 등 다양한 메뉴가 제공되어 색다른 재미와 맛을 선사하고 있다.

(주)후인 치킨프랜차이즈 '화덕에 꾸운 닭' 관계자는 "화덕조리 방식이 인기를 끌면서 가맹점의 매출 수익이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으며 지속적인 슈퍼바이저의 매장관리, 홍보운영 교육, 상권 입지에 맞는 맞춤형 프로모션 전략 집행 등 체계적인 본사 지원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라고 전했다.

또한 체인본부와 가맹점주는 공생관계여야 한다는 경영방침으로 3無(로열티, 가맹비, 교육비)정책을 통해 예비 점주들의 부담을 덜고 있으며 다방면 마케팅과 집중관리로 지속적인 오픈 지원도 꾸준히 진행 중이다. 3無(로열티, 가맹비, 교육비)정책은 월드컵 특수를 맞이하여 진행하는 특별이벤트로 월드컵 기간에만 진행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치킨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점주들은 기회를 놓치지 않는 편이 바람 직할 것"이라고 제안했다.

(주)후인의 치킨전문점 '화덕에꾸운닭(이하 화꾸닭)'은 본사 전문인력과 더불어 탄탄한 시스템이 뒷받침 되어 있기 때문에 경험이 부족한 초보 창업자도 안정적이고 꾸준한 수익 운영이 가능하다. 치킨전문점 '화꾸닭' 관련 상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http://www.hwagguda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