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직장인들을 위한 맞춤 영어회화강의 영국문화원 어학원 '마이클래스'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6-24 11:32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대학생들 뿐만 아니라 취업에 성공한 직장인들도 승진이나 이직을 위해 영어회화 학원을 찾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정작 영어회화를 배우고 싶어 수강신청을 하고도 절반이상은 결석을 하게 된다는 것.

이에 고정된 시간표가 아닌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맞춰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영국문화원 어학원의 '마이클래스' 코스가 직장인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마이클래스는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시간, 주제를 직접 선택해 바쁜 직장인들과 대학생들이 효율적으로 영어회화공부를 할 수 있도록 개설한 코스이다.

실용영어회화능력 향상을 목표로 생활영어, 비즈니스영어, 소셜영어 세가지 주제에 속하는 18개의 테마를 공부할 수 있다.

또한 정해진 세 개의 레벨 이상이 되야 수강이 가능하며 마이클래스 전담 선생님이 수강생 개개인의 성취도를 관찰하여 10개의 수업을 마칠 때 마다 피드백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주마다 영어 실력이 어느 정도 향상 되었는지도 알 수 있다.

현재 영국문화원 어학원 광화문 센터에서 마이클래스를 수강 중인 이수지씨는 "기존의 방식과 다르게 내가 원하는 시간에 맞춰 수업을 들을 수 있어 편리하고 결석할 일이 생기지 않아 좋다" , "또한 온라인 학습자료를 통해 수업 이외에도 효과적인 영어학습이 가능하다." 며 만족감을 표했다.

한편 영국문화원 어학원에서는 6월 한달 동안 여름집중코스 1~3기를 동시에 등록하면 4기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마이클래스 코스 및 자세한 내용은 영국문화원 어학원 공식 홈페이지(www.britishcouncil.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