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송도국제도시 중,소형 대단지 아파트 '호반베르디움'에 주목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6-20 17:11


호반건설은 송도국제도시 RC4블록에서 '송도 호반베르디움'을 분양 중이다.

지하 1층~지상 33층, 15개동, 전용면적 63~113㎡, 총 1834가구 대단지다. 그동안 송도에서 공급이 없었던 전용면적 74~63㎡ 이하 중소형이 전체 가구 수의 54%나 된다.

단지 주변에는 학교 용지가 4곳이나 있다. 또 삼성 바이오로직스 등 대기업과 쇼핑몰 등 상업시설이 다양하게 자리 잡고 있다. 이와 함께 인천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과 지식정보단지역이 인접해 있고, 제3경인고속도로와 인천공항 등으로 접근도 용이하다.

커뮤니티시설도 송도에 공급된 다른 단지들과 비교해서 '교육' 중심으로 차별화했다. 송도에서 보기 드문 단지 내 실내수영장(3개 레인 규모)이 마련되고 아이를 위한 키즈클럽과 북카페, 입주민이 운동을 할 수 있는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GX룸, 독서실 등도 구성된다.

'송도 호반베르디움' 단지는 조경면적 비율이 40%에 달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 1.2㎞에 달하는 산책로가 있고, 다양한 녹지공간을 조성해 자연친화적인 단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판상형과 타워형의 적절한 조화를 통해 조망권은 물론 채광과 통풍도 우수하다.

또한 '송도 호반베르디움'은 4베이 설계로 쾌적성과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주부의 가사 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가 배치된다. 가변형 벽체, 자녀방 벽지와 바닥재, 서재형 거실장 등을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주방 팬트리, 대형 안방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 넉넉하고 실용적인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호반베르디움의 단지는 호반건설의 송도 진출작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평면, 커뮤니티 시설 등 다양한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일부 타입에 알파룸이 조성되며 가변형 벽체를 이용해 별도의 방을 구성하거나 거실을 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송도 호반베르디움'은 1차 계약금 정액제와 중도금(60%)의 대출이자는 무이자가 적용돼 수요자들의 부담을 낮췄으며 입주는 2017년 3월 예정이다. 문의: 1661-7370.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