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시만텍, 아태 및 일본 지역 총괄 애드리안 존스 수석부사장 선임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6-20 11:15


애드리안 존스 시만텍 아태 및 일본지역 총괄 수석부사장.

시만텍(www.symantec.co.kr)이 20일 시만텍 아태 및 일본 지역의 총괄책임자로 애드리안 존스(Adrian Jones) 수석부사장을 선임했다. 애드리안 존스 수석부사장은 아태 및 일본 지역에서 시만텍의 시장 위상과 입지를 확대하고, 비즈니스 운영 및 사업 개발 전반을 이끌 예정이다.

존스 수석부사장은 시만텍에 합류하기 전 오라클의 아태 지역 총괄 수석부사장으로 활동했다. 오라클 이전에는 HP 아태 및 일본 지역의 엔터프라이즈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킹 사업부의 수석부사장을 역임하며 글로벌 고객 관리 및 채널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데 주력했다. 또한 HP의 미주지역 솔루션 파트너 사업부 부사장으로 재직하며 캐나다 전역의 채널 파트너십 관리를 총괄했다.

애드리안 존스 시만텍 아태 및 일본지역 총괄 수석부사장은 "정보 보호 및 관리에 대한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는 가운데 시만텍은 방대한 기업 자산과 규모를 발판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가고 있다"며 "아태 및 일본 지역 팀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시만텍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아태 및 일본지역에서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시만텍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