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KBS탤런트회'가 기업&병원 홍보 도와드려요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4-06-17 12:02


기업 및 병원 컨설팅, 교육, 홍보 광고 전문회사인 HMIKOREA(대표이사 지현민)는 최근 KBS탤런트극회와 공식지정업체 위탁 협약을 체결하고 공식 활동에 착수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KBS탤런트극회 유승봉 회장과 김진국 사무국장, HMIKOREA 지현민 대표와 김백남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HMIKOREA는 앞으로 2년 동안 KBS탤런트극회 지정 기관 및 병원 업무를 위탁대행하게 되며 KBS탤런트극회의 각종 행사 및 각 기관 및 병원과의 공동행사 등을 공동으로 추진하게 된다.

KBS탤런트극회의 공식 지정업체 및 병원으로 선정될 경우 협약식 체결 및 현판, 로고 등을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KBS탤런트극회의 공식 행사 등에 초청된다.

또한, 협력기관으로 지정된 기업 및 병원의 각종 행사에 KBS탤런트극회 소속 탤런트가 참여해 행사를 빛낼 예정이다.

유승봉 KBS탤런트극회 회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보듬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펼칠 계획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지현민 HMIKOREA 대표는 앞으로 KBS탤런트극회와 협력해 영세민 무료 수술, 장학기금 조성 등을 위한 기업과 병원을 연계한 자선 바자회, 걷기대회 등 각종 행사를 적극적으로 펼쳐 사회에 봉사하는 단체의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킬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지 대표는 또한 KBS탤런트극회 원로 회원의 경험 등으로 주제로 각 기업과 병원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강연 및 강의 등을 펼칠 계획이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회에 봉사할 계획이라고 포부라를 밝혔다. 또 협력 병원 등과 공동으로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가장, 영세민을 위한 무료 시술, 장학금 조성을 위한 각종 바자회, 자선 축구대회 등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KBS탤런트극회와 협약을 맺고자 하는 기업 및 병원은 (02)498-3693로 신청하면 된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