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레스모아, 월드컵 맞아 브라질 항공권 이벤트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6-11 11:01


레스모아가 2014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레스모아

국가대표 슈즈 멀티숍 레스모아가 2014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레스모아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거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브라질 왕복 항공권(2인)을 증정하는 행사다. 레스모아 온라인 몰과 전국 주요 레스모아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10일 개별 공지한다.

브라질 월드컵에서 한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경기 전날 매장을 방문 고객에게 응원 스틱 1만개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한다. 러시아, 알제리, 벨기에와의 경기 전날인 17일, 22일, 26일에 전국 레스모아 매장을 방문하면 응원 스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레스모아는 월드컵 경기 응원 코디에 어울리는 레드 컬러 슈즈, 야외 응원시 시원하게 연출할 수 있는 코르크 샌들, 비가 왔을 때에도 문제없는 아쿠아 슈즈 등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한다. 특히 멤버십에 가입하면 현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레스모아 영업팀 김상훈 과장은 "다양한 문화 마케팅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레스모아가 이번에는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응원의 열기를 더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레스모아가 마련한 이벤트로 신나는 응원과 함께 월드컵 경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