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비쉬 ‘놀마덤 나이트’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6-09 09:05


세계적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비쉬(www.vichy.co.kr)는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는 여름철, 오후만 되면 더욱 번들거리고 칙칙해지는 피부를 위한 피지 컨트롤 나이트 크림 '놀마덤 나이트'를 출시한다.

놀마덤 나이트는 밤 사이 과잉 생성되는 피지를 조절하여 피부 스스로 숨 쉴 수 있도록 하는 나이트 전용 크림이다. 번들거림은 잡아주고 피부 스스로 호흡할 수 있게 만드는 비쉬의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되어, 밤사이 과다 생성되는 피지를 흡수하고 과다피지로 야기되는 모공 속 노폐물을 정돈하여 다음 날 아침 깨끗하고 상쾌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놀마덤 나이트의 '에어리-프레쉬 젤' 텍스처는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이지 않아 베개에 묻어나지 않고 보송한 느낌으로 마무리된다. 또한 전문의 감독 하 알러지 피부 및 민감성 피부 테스트 완료는 물론 모공을 막지 않는 논 코메도제닉 제품으라 트러블성 피부,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비쉬 마케팅 디렉터 윤성희 부장은 "놀마덤 나이트는 간편하게 바르고 자는 것만으로도 다음 날 아침 번들거림 없이 상쾌한 피부를 만들 수 있어, 피지 분비가 심해지는 여름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다"라며, "무덥고 끈적이는 날씨에도 보송보송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