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키즈앤키즈' 브라질 월드컵 16강 기원 40% 할인이벤트 개최

조완제 기자

기사입력 2014-06-08 12:01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즈앤키즈'는 오는 6월 13일 개최되는 2014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축제의 열기를 더하는 파격적인 현장 할인행사와 함께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키즈앤키즈는 지난 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한국 팀의 상징인 붉은 색의 티셔츠를 입고 방문할 경우 어린이 입장료를 25% 할인해주며, 부모 동반 시에는 부모 중 1명 무료입장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키즈앤키즈 블로그(blog.naver.com/enmplus)에 대한민국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 댓글을 달면 매주 추첨을 통해 '옥스포드 블록'을 증정한다.

아울러 대한민국의 경기가 있는 오는 18일(대 러시아전), 23일(대 알제리전), 27일(대 벨기에전) 오후 2시 이후에 입장할 경우 어린이 입장료의 40%를 할인키로 했다.


이밖에 키즈앤키즈는 브라질 월드컵에서 한국의 승리를 기원하고 감동을 함께 하고자 6월 한 달 동안 매주 토요일 '아빠와 함께하는 미니 축구게임'을 개최한다. 키즈앤키즈 축구 스타디움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아빠와 함께 팀을 이뤄 3회의 승부차기를 통해 총 2회 이상 골을 넣을 경우 키즈앤키즈 VIP초대권, 포천 글램핑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브라질 월드컵 대한민국 대표팀의 16강 진출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대한민국 승리기원' 특별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키즈앤키즈 홈페이지(www.kidsnkey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키즈앤키즈는 체험의 요소마다 스토리텔링을 입혀 직업에 이해도를 높인 점과 전문 마스터 시스템, 그리고 효율적인 예약 시스템으로 방문한 가족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서남권의 중심인 타임스퀘어에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하고 쇼핑에서 먹거리까지 원스톱으로 해결이 가능하다.
조완제기자 jwj@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