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살이 찌지 않는 투마리치킨 화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6-05 16:29


국내 대표 치킨브랜드 투마리치킨(http://www.twomari.co.kr)'의 새롭게 선보인 순살치킨 신메뉴가 맛과 건강,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호평을 받고 있다.

독창적인 조리방법으로 최근 출시한 투마리 순살치킨은 그간 축적된 투마리치킨의 메뉴개발 노하우가 집대성된 히든카드 메뉴로 손꼽힐 정도 업체에서는 큰 기대를 걸고 있다.

가장 큰 이유로는 조리 과정에서 건파우더를 사용하는 것을 들 수 있는데, 건파우더를 사용함으로써 기존의 타 치킨브랜드에 비해 튀김옷을 얇게 조리할 수 있어 기름이 많이 스며들지 않게 되고, 이는 바삭함이 오래 유지되도록 한다.

치킨의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 역시 이 때문에 가능한 것이다.

투마리 순살치킨은 저칼로리, 저나트륨 치킨이라는 점도 검증되어 건강 문제로 치킨을 멀리하는 소비자들까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최근 한국식품연구소에 성분분석 검사를 진행한 결과 타 치킨브랜드의 치킨에 비해 투마리 후라이드치킨은 치킨 100g당 나트륨 함유량이 307mg로 가장 적게 나타났으며, 총 열량도 259Kcal로 낮은 수치를 나타냈다. 투마리치킨의 이 결과 또한 건파우더 사용의 결과로 풀이되고 있다.

이러한, 투마리치킨만의 남다른 맛에 있어 가맹점의 매출상승에도 크게 일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