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내츄럴엔도텍 '면역&글루칸' 홈앤쇼핑 앵콜방송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4-06-05 11:34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전문 바이오 기업 내츄럴엔도텍이 면역 증강 건강기능식품 '면역&글루칸' 2차 앵콜 방송을 5일 저녁 11시 50분 홈앤쇼핑에서 전격 진행한다.

'면역&글루칸'은 지난 5월 홈앤쇼핑을 통해 출시됐으며 론칭 방송에서는 제품 개발에 참여한 한방 내과 전문의 한동하 원장이 직접 출연해 '면역&글루칸'의 성분 배합, 효과와 함께 면역력 증강시키는 방법 등을 상세히 알려주어 면역 건강에 관심 높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면역&글루칸'의 주원료인 '웰뮨'은 빵 효모에서 추출한 효모 베타글루칸으로 미국의 바이오세라(BIOTHERA)가 개발한 세계적인 면역 증강 신소재다.

웰뮨(효모 베타글루칸)은 면역 증강 효과가 있는 베타글루칸 함량이 약 90%에 달하며 이는 버섯, 귀리 등에서 추출되는 베타글루칸보다 약 5배에서 40배 높은 수치다.

또한 웰뮨은 독특한 형태의 분자구조(1-3,1-6가지)를 가지고 있어 신체의 면역체계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효모 베타글루칸의 면역력 증강 효과와 안전성은 수십여 개의 인체시험, 동물시험, 세포시험 등을 거쳐 과학적으로 입증됐으며, 연구결과는 유명 과학저널 네이처(Nature), 이뮤놀로지(Journal of Immunology), 블러드(Blood) 등 18종의 세계적인 권위의 학술지에 소개됐다.

국내에서는 2013년 11월 식약처 허가를 받았고, 해외에서도 미국 미드 존슨의 분유를 비롯해 60개국 이상에서 주스, 유제품, 에너지 드링크 등 160종 이상의 제품으로 출시되어 유아부터 노년층까지 전 연령대가 섭취하고 있다.

'면역&글루칸'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일교차가 심한 날씨가 이어지고 미세먼지에 황사까지 겹치면서 면역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지난 5월 '면역&글루칸' 론칭 방송 이후 제품 구입 문의와 앵콜 방송 요청이 이어져 2차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5일 밤 11시 50분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진행되는 앵콜 방송에서는 '면역&글루칸' 3개월분을 16만8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ARS 자동주문 고객은 1만원 할인된 15만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3차 앵콜 방송은 6일 밤 9시 40분에 예정돼 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