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발리 5성급 아야나림바 "한국고객 유치 본격화"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6-02 11:20



발리의 통합 리조트인 '아야나 림바(RIMBA by AYANA)'가 한국고객 유치에 뛰어들었다.

아냐나 림바는 8헥타르(8만제곱미터, 약 2만4000평) 단지 규모를 자랑하며 발리 공항에서 단지10km로 가까운 거리에 있다. 짐바란 베이(Jimbaran Bay)가 내려다 보이는 절벽에 위치, 일몰 전망(sunset views)과 아야나(AYANA)만의 특별서비스가 제공되는 650여개의 세련되고 현대적인 객실과 스위트 룸을 갖추고 있다.

림바(RIMBA)와 바다 전면이 보이는(ocean-front) 아야나(AYANA)에서는 모든 식사와 레크리에이션을 리조트 셔틀 버스로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고, 무료 와이파이(WiFi)가 가능하다.

또 아침식사를 위해서는 3 개의 레스토랑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록 바(Rock Bar)에 우선 순위로 접근할 수 있는 15 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고, 독점적인 전용 해변(Exclusive private beach), 11개의 수영장, 바다 속(amidst the ocean) 락 트리트먼트 빌라(Rocks treatment villas)에 아쿠아토닉(Aquatonic) 해수 치료 수영장과 스파를 갖춘 세계 최고 수준의 스파를 갖추고 있어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가족관광객을 위해서는 키즈 클럽(Kids Club), 워터 슬라이드(waterslides)가 있는 어린이 풀, 현장 탁아소(on-site babysitting )와 같은 레크레이션 시설을 상호 연결 객실(interconnecting rooms)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아야나 림바(RIMBA by AYANA) 관계자는 "편안한 휴식을 위한 원활한 의사 소통을 보장하기 위해 한국인 직원 등의 서비스(legendary service )를 갖췄다"며 "아야나(AYANA)의 368 개의 객실과 빌라와 함께 림바(RIMBA)의 282 객실이 합하여 650 개의 객실과 빌라를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아야나 림바는 원활한 서비스와 통합 과금(integrated billing)을 통해, 고객들은 모든 식사와 스파 및 전체 리조트의 시설 비용을 자신의 방 계정에서 서명 할 수 있도록 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