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뮤직사이트 몽키3뮤직,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VVIP 티켓 이벤트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5-26 17:10


음악 사이트 몽키3뮤직이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VVIP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몽키3뮤직

음악전문 사이트 몽키3뮤직이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VVIP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몽키3뮤직(www.monkey3.co.kr)은 6월 1일까지 몽키3뮤직 이용권을 이용하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펼친다. 추첨을 통해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와 DJ들이 총출동하는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인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의 VVIP TIER 3 패키지와 GA입장권을 증정한다. VVIP 패키지인 울트라 뮤직 VVIP TIER 3은 330만원 상당의 티켓으로 이미 매진될 정도로 일렉트로닉 마니아들에겐 최고의 인기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은 한국, 미국, 일본, 스페인, 브라질 등 세계 9개국서 열리는 일레트로닉 댄스 뮤직 페스티벌로 한국에서는 지난 2012년 처음으로 선보인 뒤 올해 3번째 페스티벌을 맞이 했다. 이번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4'는 6월 13일과 14일 이틀에 걸쳐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본 공연을 열고, 15일에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리버파크 수영장서 울트라 풀파티(Ultra Pool Party)를 개최한다.

13일 공연에는 어보브 앤 비욘드(Above & Beyond),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가 DJ 헤드라인을 맡고, 엠파이어 오브 더 썬(Empire of the Sun), 시크 인디비쥬얼스(Sick Indiciduals), G.Park(박명수), DJ난리부르스(이하늘) 등이 출연한다. 14일에는 폴 반 다이크(Paul van Dyk), 스티브 안젤로(steve Angello), 엠아이에이(M.I.A), DJ Koo(구준엽)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몽키3뮤직 관계자 이정규 팀장은 "올해로 국내서 3번째를 맞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이 갈수록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이번 증정 이벤트를 통해 일레트로닉 음악을 사랑하는 고객들이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일레트로닉 음악의 진수를 느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