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대한민국의 열정 넘치는 모든 분들에게 쾌적한 여름을 선물하고자 오늘(23일)부터 6월 12일(목)까지 '에어리즘(AIRism) 1만장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클로 '에어리즘' 컬렉션은 '도레이(Toray)', '아사히 카세이(Asahi Kasei)' 등 세계적인 섬유회사와 유니클로가 공동 개발한 기능성 이너웨어로, 속옷의 개념을 바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극세섬유나 흡ㆍ방습 섬유 등 신소재를 사용해 여름은 물론, 사계절 내내 궁극의 편안함과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냄새를 방지하는 '항균방취'를 비롯해 땀을 금방 마르도록 하는 '드라이', 입는 순간 시원한 착용감이 느껴지는 '접촉냉감' 등 뛰어난 기능과 극세섬유의 매끄러운 감촉이 특징이다. 남성, 여성뿐 아니라 어린이를 위한 키즈용 에어리즘까지 선보여 전 연령대에서 폭넓게 사랑받고 있다.
유니클로 '에어리즘 1만장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홈페이지(www.uniqlo.com)와 공식 페이스북 계정(www.facebook.com/uniqlokr), 유니클로 모바일앱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