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브랜드, 로제타스톤(RosettaStone®)의 한국 지사, 로제타스톤 코리아(Rosetta Stone Korea, 대표: 조 스티븐)는 12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토탈리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로제타스톤 토탈리(TOTALe™) 프로그램을 통해 학습할 수 있는 언어는 미국식 영어를 비롯해,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등의 아시아 언어와 독일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등 여러 유럽 국가 언어, 그리고 아랍어 등의 중동 언어 등 총 24개에 이르며, 이 모든 언어에 대해 무료 체험의 기회가 제공되고 있다. 이번 무료 체험 이벤트에서도 24개 언어 중 학습하고자 하는 언어를 우선 선택 후 체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된다. 로제타스톤 코리아는 오는 17일(월)터 말일까지 토탈리(TOTALe™) 세트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백화점 상품권 3만원 권을 증정한다. 토탈리 세트란 1~3단계 또는 1~5단계의 학습 프로그램을 개인 컴퓨터에 다운로드 하여 1인 이상이 동시에 학습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후 기간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어 장기적으로 학습하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하다. 여기에 원어민 화상학습 세션인 스튜디오(Rosetta STUIDO™)와 학습게임 및 글로벌 커뮤니티 활동을 할 수 있는 로제타 월드(Rosetta WORLD™)를 사용할 수 있는 3개월의 온라인 학습권도 포함된다. 이번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은 로제타스톤 코리아의 홈페이지 및 콜센터, 국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한 경우에만 적용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및 제품 관련 정보는 로제타스톤 코리아 홈페이지(RosettaStone.co.kr) 및 대표전화(1588-7718)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