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계경순대국, 런칭소식 SNS에 올리면 순대국이 5백원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5-19 13:46


다하누가 운영하는 순대국 전문 프랜차이즈 계경순대국(www.kksundae.com 대표 최계경)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파격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5월 25일까지 계경순대국 봉천점 매장을 내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전 보도된 계경순대국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런칭 기사를 SNS에 올린 후 매장을 방문해 직원에게 보여주면 5천원에 판매되고 있는 순대국을 5백원에 제공한다. 계경순대국 기사는 지면, 온라인 등 업로드가 가능한 보도된 모든 매체를 대상으로 한다.

한편, 다하누의 계경순대국은 돼지사골과 순대 등을 포함해 100% 국내산 돼지고기가 주원료인 순대국 전문 프랜차이즈다. 돼지사골과 한약재를 함께 달인 사골진국을 사용하며 국내산 돼지고기와 순대를 부담 없는 가격인 4~5천원 대에 판매하고 있어 직장인들의 저렴하고 푸짐한 점심메뉴로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있다.

아울러 유행을 타지 않는 국민먹거리로 안정적인 수익이 보장되며 메뉴의 특성상 대로변이 아닌 변두리 상권의 뒷골목 창업도 가능해, 권리금과 임대료 부담은 물론 인테리어 비용에 대한 걱정까지 덜어주는 알짜배기 창업아이템으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직영점인 봉천점 오픈과 동시에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에 들어간 계경순대국은 50㎡(15평) 기준으로 개설비용 4천 만원 대인 소자본 창업 아이템이다. 누구나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1억 원 미만의 서민형 프랜차이즈로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존 매장들의 업종전환 아이템으로도 눈여겨볼 만 한다. 창업문의) 1577-7545.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