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이고 자유로운 사고의 키즈를 위한 브랜드 베네통 키즈(대표 김창수)는 더욱 다양해진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백팩과 미니크로스백 라인을 강화한 아동가방 '컬러블록 시리즈'를 출시했다.'컬러블록 시리즈'는 산뜻한 컬러감과 경량 소재 사용으로 봄 여름철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며, 백팩과 미니크로스백 2가지 제품을 활용한 가방 레이어드 코디네이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지퍼와 크로스 끈의 컬러 매치에서 베네통 특유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캐릭터 원 포인트 미니크로스백'은 앞면에 베네통 키즈에서 자체 개발한 캐릭터를 넣어 재미있는 느낌을 더했다. 또한 이 제품은 폴리 소재 사용으로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심플하면서도 선명한 컬러감으로 남녀 아이 모두 활용 가능하다.
폴리 경량 소재를 사용한 '컬러블록 투포켓 미니크로스백'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디지털카메라, 핸드폰 등 작은 소품 수납이 가능하며 메인 백팩과 함께 활용하는 가방 레이어드를 통해 세련된 백 스타일링을 보여줄 수 있다.
|
베네통키즈 마케팅실 최영미 실장은 "베네통키즈는 지난해 가을부터 아이들의 다양해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아동가방 라인업을 확대해 올 봄 '캐주얼 백 시리즈' 출시에 이어 이번 '컬러블록 시리즈'를 출시했다" 라며 "이번 시리즈는 백팩과 미니 크로스백 2가지 제품을 활용한 두 손이 자유로운 가방 스타일링으로 야외활동 시 아이들의 활동성을 높여주면서도 감각 있는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베네통 키즈의 컬러블록 시리즈 제품은 전국 베네통 키즈 매장 및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kidsbenetto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