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외식업계 '외식과 문화를 접목한다' 이벤트 열기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4-05-19 11:16





가정의 달을 맞아 외식업계의 문화 이벤트 경쟁이 뜨겁다.

가족이 함께 식사를 한 뒤 즐거운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영화, 공연 티켓 등을 제공하며 고객의 눈길을 끈다.

웰빙 죽 전문점 본죽은 다음달 8일까지 신메뉴 '오곡쇠고기죽' 또는 '불굴죽'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끝까지 간다' 예매권을 증정한다.

본죽 홈페이지(http://bonjuk.co.kr)에 접속한 후 신메뉴를 구매한 영수증을 촬영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응모 가능하다.

총 200명에게 2매씩 예매권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6월 11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애슐리는 더블애슐리 한정메뉴를 먹고 시식평을 올린 고객 중 우수 작성자를 뽑아 콘서트 티켓을 선물한다.

한정메뉴에 대한 시식평을 블로그에 올리고 게시글 URL을 애슐리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your_ashley)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달면 참여 할 수 있다.

우수 작성자 10명에게는 김건모, DJ DOC, 조성모, 룰라 등이 출연하는 청춘나이트 콘서트 2014 티켓을 2장씩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5일 진행되며 30일 애슐리 블로그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공식 카페 '탐스놀이터(http://cafe.naver.com/tomsnoriteoh)'에서 '5월의 행복을 나누세요' 행사를 통해 영화 '끝까지 간다' 예매권,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계셔' 티켓 등 다양한 선물을 선사한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는 홈페이지에서 전시회 '미켈란젤로 전' 티켓, 도서 '삶을 사랑하는 기술, 철학을 권하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댓글로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본죽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건강을 생각한 '오곡쇠고기죽'과 '불굴죽'을 가족이 함께 나눠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