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외식업계, 가정의 달 문화 이벤트 줄이어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4-05-19 11:02



가정의 달을 맞아 외식업계가 문화 이벤트를 연이어 연다. 가족이 함께 하는 공연 티켓 등을 제공하는 방식이 많다.

죽 전문점 본죽은 다음달 8일(일)까지 신메뉴 '오곡쇠고기죽' 또는 '불굴죽'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끝까지 간다' 예매권을 증정한다. 본죽 홈페이지(http://bonjuk.co.kr)에 접속한 후 신메뉴를 구매한 영수증을 촬영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응모 가능하다. 총 200명에게 2매씩 예매권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6월 11일(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9일(목) 개봉하는 영화 '끝까지 간다'는 이선균, 조진웅의 액션영화다.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애슐리는 더블애슐리 한정메뉴를 먹고 시식평을 올린 고객 중 우수 작성자를 뽑아 콘서트 티켓을 선물한다. 피자와 그릴메뉴 등 기존 메뉴들을 업그레이드 하고, 새롭게 연어존을 선보인 한정메뉴에 대한 시식평을 블로그에 올리고 게시글 URL을 애슐리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your_ashley)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달면 참여 할 수 있다. 우수 작성자 10명에게는 김건모, DJ DOC, 조성모, 룰라 등이 출연하는 청춘나이트 콘서트 2014 티켓을 2매씩 증정한다. 오는 25일(일) 진행되며 30일(금) 애슐리 블로그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한정메뉴 출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10개의 매장(가산점, 구리점, 인천논현뉴코아아울렛점, 여의도점, 오리역점, 부산덕천뉴코아아울렛점, 광주유스퀘어점, 안양평촌NC백화점, 판교월드마크점, 홍대점) 이용 시 참여 가능하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공식 카페 '탐스놀이터(http://cafe.naver.com/tomsnoriteoh)'에서 '5월의 행복을 나누세요'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1일(수)까지 사랑 감사 등의 메시지를 담은 특별한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 '끝까지 간다' 예매권,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계셔' 티켓을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2일(목) 발표한다.

외식기업 강강술래는 홈페이지에서 전시회 '미켈란젤로 전' 티켓, 도서 '삶을 사랑하는 기술, 철학을 권하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토)까지 댓글로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