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카페베네, ‘패스포트를 가져라!’ 이벤트 실시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4-05-17 10:29


커피전문점 카페베네(www.caffebene.co.kr)는 카페베네 패스포트에 메뉴 스티커를 모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응모하면 선착순으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카페베네 패스포트를 가져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을 포함해 전 세계 11개국에 1177개 매장을 운영 중인 카페베네는 전 세계 소비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로벌 디저트라는 테마로 출시한 올 여름 신메뉴를 소비자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는 것이 카페베네의 설명이다.

'세계 디저트 여행' 콘셉트로 특별 제작된 카페베네 패스포트는 전국 매장에서 여름 신메뉴를 포함해 98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이벤트는 초코악마빙수, 뉴욕치즈케익빙수 등 총 12개의 메뉴를 구매할 시 받게 되는 스티커로 참여할 수 있다. 카페베네 패스포트 내 알맞은 칸에 스티커를 붙이고, 12개의 스티커를 다 모으면 카페베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접속, 어플리케이션 쿠폰 페이지에 카페베네 여권번호와 스티커 12개의 일련번호를 모두 입력한 후 미션을 완료하게 된다.

미션을 완성하면 오는 7월 1일(화) 오전 10시부터 원하는 선물 1개를 선착순으로 선택할 수 있다. 선물은 미션을 완성한 고객에게 100%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다. 선물은 해외 명품 브랜드의 지갑 및 11번가 포인트 상품권, 아메리칸투어리스트 캐리어, 인스탁스 미니 폴라로이드를 포함해 영화예매권, 오션월드 입장권, 케이크 교환권 및 음료 교환권 등 다양하게 마련됐다. 응모한 모든 참가자들은 미동부 투어 9일 여행 상품권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9월 16일(화)에 카페베네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한편, 카페베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플레이스토어에서 '카페베네'로 검색한 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앱스토어에서는 5월 26일부터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전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카페베네 브랜드와 다양한 전 세계 디저트 메뉴를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면서, "무더위를 잊게 할 빙수에서 아메리카노까지 다양하게 즐기면서 미국 동부 여행까지 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전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