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블루CC, 5월 비수기 극복 이벤트 스타트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5-16 15:24


여름철을 맞아 블루CC가 스크린골프방 비수기 시즌 극복을 위해 한시적으로 '비수기 극복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타사 제품에서 블루CC로 교체하는 기존 스크린골프장 운영 점주를 대상으로는 파격적인 가격할인과 운영비품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신규창업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매장 규모에 따라 가격할인과 함께 골프클럽 풀세트를 무상으로 제공해주는 등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블루CC가 본사와 점주 간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는 의지의 일환이다. 본사의 이득보다 매장 점주들의 고통을 함께 나누는 것이 상생이라는 설명이다.

블루CC는 온라인을 통해 본인의 타구분석과 골프 이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스윙 클립 서비스, 나의 스윙을 확인할 수 있는 '나스모(가칭) 서비스', 전국 매장 찾기, 온라인 토너먼트 대회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이브서비스의 6월 런칭을 앞두고 있다. 라이스 서비스 런칭을 통해 블루CC 이용 고객의 플레이를 향상 시키고,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블루CC 관계자는 "현재 많은 스크린골프 회사가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나 개발비용 문제, 컨텐츠 기획과 고객 성향 분석 등을 제대로 할 수 없다 보니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는 극히 드문 상황"이라며 "스크린골프 시스템 판매 이전부터 1년 이상 온라인 서비스를 준비했고 오는 6월에 결실을 맺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블루CC 홈페이지(http://www.blueccgolf.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