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금성침대, 2014년 가정의 달 맞아 신제품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5-15 10:41


금성침대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2014년 신제품을 출시하였다. 이번 금성침대 신제품은 모던하면서 디자인을 강화한 다양한 제품이 출시가 되어 가구 선택에 깐깐한 예비 신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컬러는 너무 화려하지 않은 화이트와 아이보리, 월넛으로 제작해 편안함은 물론 심리적 안정감까지 준다. 디자인에 중점을 두는 예비 신부들에게는 달콤한 신혼 분위기를 침실 가득 전달할 수 있는 모던 스타일로 제작됐다.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디자인과 깊은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기능성 매트리스로 철저히 금성침대만의 고객중심 철학이 실현된 것이다.

금성침대의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을 지닌 이번 신제품은 드라마 촬영현장에서도 빛을 발하고 있다. KBS 인기 드라마인 "골든크로스"에서 극 중 서동하, 김세령 침실(KS-101)과 서동하 서재(KS-210)에 등장하면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 이번 금성침대 신제품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금성침대 고중환 대표는 "고객이 알아주고 찾아주는 침대를 만들기 위해 40년 침대인생을 살아왔습니다. 앞으로 10년, 20년 끊임없이 노력하여 모두에게 박수를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침대를 만들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디자인 전쟁이라고 불리우는 침대업계에 한발 앞서 나간 금성침대는 앞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침대와 매트리스 연구를 통해 더욱 편안한 침대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국인의 잠자리를 책임지겠다는 포부도 덧붙였다.

한편 금성침대는 자체적으로 고객이 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소비자 중심의 컨셉에 맞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생산하고 있는 침대 기업이며, 이번 신제품은 건강, 편안함, 기술이 집약된 금성침대에서만 찾을 수 있는 침대들을 만나볼 수 있다.

2014 금성침대 신제품 및 이벤트참여는 홈페이지( http://ksbed.co.kr ) 또는 금성침대 대표전화(문의전화 1566-2003)로 문의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