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텐세컨즈, 하이-퍼펙션 웨이브 블러셔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5-14 13:50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가 얼굴 윤곽을 생기 있게 살려주는 '하이-퍼펙션 웨이브 블러셔'을 출시했다.

하이-퍼펙션 웨이브 블러셔는 농도 조절이 가능한 3가지 컬러를 다양하게 활용하여 선명한 색상을 표현해주는 블러셔 제품으로, 블렌딩 정도에 따라 얼굴의 입체감을 드라마틱하게 살려준다. 또 어느 각도에서 바라봐도 빛을 발산하는 360도 빛 반사 파우더가 생기 있고 윤기 나는 입체피부를 만들어 준다.

이 제품은 공기처럼 가벼운 브러시와 피부 유사 실리콘 오일이 뭉침 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아침부터 오후까지 메이크업을 지속시켜 준다. 채도가 다른 3가지 컬러를 1가지씩 사용하거나 2가지 이상 믹스하여 사용하면 블러셔, 하이라이터, 아이섀도우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색감 연출을 통해 수정 메이크업이 용이하다.

텐세컨즈 하이-퍼펙션 웨이브 블러셔는 핑크웨이브와 피치웨이브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2만 9천원이다.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운영하는 멀티브랜드숍인 '세니떼 뷰티샵'과 코리아나화장품 쇼핑몰(https://eshop.coreana.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코리아나의 멀티 브랜드샵인 세니떼 뷰티샵은 화장품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선지원 후매출' 구조를 바탕으로 가맹점주와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상생경영을 추구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