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5월의 신부 넓은이마 콤플렉스 이마축소술로 아름다운 동안얼굴 완성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5-14 13:30


결혼의 계절 5월이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가 되고 싶은 마음은 결혼을 앞둔 모든 예비 신부들의 바램 일 것이다.

결혼을 앞두고 결혼 준비 때문에 분주한 A모씨(28세)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이마를 훤히 들어 내야 하는 상황에 고민이 이만 저만이 아니다. 유난히 넓은 이마 때문에 나이가 들어 보일 뿐 아니라 이마가 납작하고 주름까지 있어 예쁜 결혼 사진이 나오지 않을까 걱정 이기 때문이다. 더욱이 결혼 준비로 분주하다 보니 이마 콤플렉스를 해결할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아 더욱 걱정이라고 한다.

이마를 축소하는 방법은 보통 모발 이식을 통해 이마를 줄이는 방법과 이마 축소수술을 통해 줄이는 방법이 있다.

이중 모발 이식을 통한 방법은 정상 모발이 자라기까지 최소 6개월에서 1년 이상 이 걸려 회복 시간이 문제가 되고, 이식할 모발을 보통 머리 뒷부분의 굵은 모발을 떼어내어 이식하기 때문에 기존 모발과의 밀도 및 굵기 차이로 오히려 부자연스러운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한다.

반면, 이마축소수술의 경우는 수술직후 이마가 줄어든 효과를 직접 눈으로 확인 가능하며, 바로 일상 생활에 복귀가 가능할 정도로 수술 후 회복도 빨라서, 결혼이나 취업 면접을 앞둔 분들이 빠른 시간내에 자연스럽게 이마를 줄여주는 이마축소술을 받고자 많이 병원을 찾는다고 한다.

휴먼성형외과 김국현원장은 "이마 축소술의 경우 다른 병원과 차별화 된 휴먼성형외과만의 특수한 고정 방법으로 수술 후 통증과 흉터를 최소화 할 뿐 아니라 수술 시간을 단축 시켜 회복 기간이 빠르고, 이마에 솜털을 적절히 남겨주어 수술 흔적이 눈에 잘 띄지 않아 자연스러운 헤어라인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모발 이식보다 더 자연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라고 한다.

어리고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을 꿈꾸는 것은 많은 여성들의 자연스러운 로망이다. 이를 위해서는 시술을 결정하기 전 이마 성형의 노하우를 가진 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자신의 전체적인 상태와 시술 부위에 대한 심도 있고 충분한 상담과 검사를 통해 수술 계획 단계를 거친 후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