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벤타 에어워셔 구입시 보네이도 공기순환기 무료 증정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5-13 09:46


독일의 벤타에어워셔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벤타코리아(김대현 대표, www.venta.co.kr)는 가정의 달을 맞아 벤타에어워셔 구입 시 보네이도 공기순환기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 1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보네이도 무료 증정 행사는 온라인 종합 쇼핑몰인 CJ몰, 신세계몰, GS샵에서만 진행되며 벤타에어워셔 LW15, LW25 모델 구입시 보네이도 530모델을, LW45모델 구입시 보네이도 630모델을 증정한다.

보네이도 공기순환기는 여름철에 가정과 각종 상업 매장에 절전형 필수 냉방 보조 가전으로 인식되면서 지난해 공급 물량인 11만 여대가 7월 말에 일찌감치 모두 판매되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모았다. 보네이도는 1940년대 중반 미국 보잉사 출신 기술진이 항공기 제트 엔진 기술을 적용해 개발되었다. 실내에 20미터 이상의 직전성 회오리바람을 일으켜 정체되어 있는 실내 공기를 순환시켜주는 효과를 내며 실내 상하층부의 온도편차를 없애 실내 구석구석까지 균일한 온도를 유지시켜준다.

김용성 벤타코리아 영업이사는 "벤타CAC 패키지는 두 제품을 결합 사용시 쾌적한 공기는 물론 단품 구입시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벤타 구매 고객 중 절반 이상이 CAC상품을 선택한다"면서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번 행사로 주변의 소중한 분들에게 쾌적하고 상쾌한 공기를 선물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벤타코리아는 벤타 에어워셔와 보네이도 공기순환기의 결합 패키지 상품인 벤타CAC(Create AirComfort)를 지난 2012년부터 선보여왔다. 이 상품은 벤타 에어워셔를 통해 적정 가습된 청정 공기를 보네이도의 직진성 회오리 바람을 통해 실내 공간 구석 구석까지 순환 시켜줌으로 냉난방기의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더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