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체리쉬, 창립 10주년 기념 이벤트 5월까지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5-08 11:26


체리쉬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5월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체리쉬

토탈 리빙 디자인 기업 ㈜체리쉬 (대표이사 유경호, www.cgagu.com)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5월 말까지 전국 직영점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체리쉬 10주년 이벤트는 지난 2004년 체리쉬를 처음 선보인 이후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하고자 마련됐다. MD 추천 베스트 상품 콜렉션, 주말 특가, 가구 및 소품 경매 등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MD 추천 베스트 상품 콜렉션'은 침대, 소파, 협탁 등 MD들이 직접 뽑은 체리쉬의 인기 제품 20여 종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다. 상품별로 20조씩만 준비돼 있어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주말 특가(Weekend Event)' 이벤트는 5월 한달 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특정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체리쉬 홈페이지의 캘린더를 통해 각 주말마다 특가 상품을 확인 가능하다. 10일에는 '네오 침대 K 화이트(15조 한정)'를 기존가 대비 100만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11일에는 '론 회전형 소파테이블(15조 한정)'를 30만원대에 선보인다. 소파, 라운지체어, 거실 선반장, 식탁 등 매주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두 이벤트 모두 제품 구매는 경기도 본사를 비롯해 강남점, 수원점, 대구점, 전주점, 부산점 등 전국 직영점 7곳에서만 가능하다. 1인당 1개의 제품만 구입할 수 있고, 행사는 5월 31일에 종료된다.

체리쉬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일부터 20일까지 열흘간 이색적인 경매 이벤트(Daily Auction)도 진행한다. 체리쉬 공식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최종 낙찰가를 제시한 사람에게 입찰되는 방식이다. 첫 경매 대상 품목은 SBS드라마 '주군의 태양'에 등장한 '무이 카우치 소파 아이보리'로 경매 시작가는 10만원부터다. 체리쉬는 이번 경매 이벤트에 가구, 유명 디자이너 소품 등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체리쉬 유경호 대표이사는 "2004년 5월 설립된 이래 체리쉬에 보내 준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주는 공간을 선사할 수 있도록 체리쉬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제2의 도약을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체리쉬 공식 홈페이지(www.cgag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