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희들은 포위됐다
'
너희들은 포위됐다'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너희들은 포위됐다'가 시청자들과의 첫 만남에 앞서 관전 포인트 3가지를 짚어봤다.
◆ 신선하면서도 안정된 캐스팅
'
너희들은 포위됐다'에는 흥행배우 이승기와 3년 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하는 차승원, '응답하라 1994'로 '응사 앓이'를 주도했던 고아라가 출연한다.
여기에 '별그대'로 물오른 연기력을 과시할 안재현과 영화 '파수꾼', '피 끓는 청춘'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박정민이 가세해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물 오른 연기력으로 누구보다 컴백이 기대되고 있는 고아라와 드라마 '별그대'에서 천송이(전지현 분) 남동생 천윤재 역으로 브라운관에 혜성처럼 등장한 안재현, 영화 '파수꾼', '피 끓는 청춘'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보였던 박정민까지 가세한 '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드림캐스팅을 완성시키며 청춘스타들의 연기 열전을 안방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 박진감 넘치는 액션의 총집결
강남서를 배경으로 이야기를 펼쳐나갈 '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영화 같은 스케일의 카체이싱 장면부터 남다른 추격전까지 수준급의 액션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특히 강남의 상징인 테헤란로와 압구정 로데오를 비롯한 강남 주요 거리를 배경으로 촬영된 장면들은 이전의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스케일을 자랑하며 보는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예상된다.
제작진은 "'
너희들은 포위됐다'가 수사물이다보니 자동차 추격, 액션 등 스케일이 큰 신이 등장한다. 특히 카체이싱 장면은 사고의 위험이 있어 사전에 많은 준비를 했었다. 시민과 경찰의 협조 속에 사고 없이 마칠 수 있었다. 도와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멋진 장면으로 보답해 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 유인식 감독과 이정선 작가의 '최강조합'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로 탁월한 연출력을 자랑했던 유인식 감독과 '외과의사 봉달희', '오작교 형제들'로 톡톡 튀는 대사와 감수성 넘치는 필력을 자랑하는 이정선 작가의 조합은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 막강한 필력을 자랑하는 이정선 작가의 탄탄한 대본을 배경으로 유인식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이 브라운관에 또 어떤 명작을 탄생 시킬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2010년 최고의 히트작 '자이언트'에서 최고 시청률 40%를 달성하며 명품 팀워크를 자랑했던 유인식 감독과 이길복 촬영감독이 '
너희들은 포위됐다'로 다시 만나 화려하고 감각적인 영상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
너희들은 포위됐다' 첫방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이번에도 흥행 성공할까?", "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랑 고아라 출연해서 기대된다", "
너희들은 포위됐다, 오늘 첫 방송 완전 궁금하네", "
너희들은 포위됐다, 재밌을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너포위'는 강남경찰서를 배경으로 한 청춘 성장 로맨스 수사물. 단 한 번도 형사를 꿈꿔본 적 없는 4명의 1년 차 신입 형사들과 이들을 도맡게 된 명실상부 최고의 수사관인 강력반 팀장의 성장드라마다. 7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