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바비 브라운, 리치 립 칼라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5-07 09:11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한국 여성들을 위한 팝 컬러 립스틱, 리치 립 칼라를 출시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바비 브라운은 깨끗한 메이크업에 비비드한 컬러로 입술을 강조하는 한국 여배우들의 메이크업 룩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리치 립 칼라를 선보였다. 다양한 범위의 핑크, 레드, 바이올렛 컬러 중 특별히 한국 여성들의 피부를 밝게 만들어주는 다섯 가지 컬러들로 구성됐다.

리치 립 칼라 (3.8g, 3만 8천원대)는 시선이 집중되는 팝한 컬러지만 바르기 편안한 가벼운 텍스처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와 치크 메이크업을 최소화하고 입술에만 포인트를 줘 생기있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투? 베이스에 색소가 더해져 선명하게 발색이 될 뿐만 아니라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한다.

바비 브라운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노용남 팀장은 "이번에 새로 출시된 리치 립 칼라는 입술에 선명하게 꽉 채워바르면 보다 피부 톤이 환해보이는 효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며 "특히 코랄이 가미된 핑크 컬러인 마이애미 핑크와 오렌지 빛이 도는 블레이징 레드는 한국 여성이라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릴 컬러"라고 추천했다.

한편, 바비 브라운 전국 매장을 방문하면 가장 잘 어울리는 리치 립 칼라를 사용해 자신만의 룩을 표현할 수 있도록 메이크업 레슨을 제공한다. 바비 브라운의 새로운 리치 립 칼라는 바비 브라운 전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www.bobbibrown.co.kr), 모바일 페이지(m.bobbibrown.co.kr)에서 판매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