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업그레이드 ‘물따로 물티슈’, 롯데마트몰 입점 특별기획전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4-05-01 13:03


업그레이드된 신생아 물티슈 '물따로'가 롯데마트의 온라인 매장인 롯데마트몰에 입점하고 특별기획전을 실시한다.

물따로는 화학성분이 없어 안전하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이번 입점도 롯데마트몰 고객들의 물따로 입점 요청에 따른 결과라고 덧붙였다. 특별기획전에서는 5~10% 마일리지 적립, 2박스 알뜰모델 할인판매, 사은품 증정 및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2014 업그레이드 물따로는 그 동안 고객의 불편한 점을 꼼꼼하게 접수하여 회사 품질관리(Total Quality Control, TQC) 프로그램에 따라 '안전, 품질, 편리성' 세 가지 업그레이드 기준을 만족시키도록 개선했다. 현재 무방부제 '영,유아용 물티슈'로 국내 특허등록을 완료했고, 간혹 2장씩 뽑히던 문제점을 해결한 '따로캡'(특허출원:10-2014-0004934)을 개발, 적용했다.

또한, 손이 자주 가는 캡을 99.9% 항균처리를 하여 유해세균으로부터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하고, 베이직 모델의 천연 펄프 소재 레이온 원단의 함량을 80%(오리지날 레이온 함량 100%)로 높여 더욱 부드러운 촉감과 사용감을 제공한다.

아울러 물류에 있어서도 효율성 제고와 안전하고 정확한 배송을 위해 기존 상품 구성을 전면 리모델링하고 마켓별 셋팅을 마쳤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