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손석희 약속, 실종자 아버지에 "아이 찾으면 같이 사진찍자" 감동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04-30 17:25


'손석희 약속'

'손석희 약속'

JTBC '뉴스9' 손석희 앵커가 세월호 사고 실종자 이수현 군의 아버지와 사진 촬영을 약속해 화제다.

30일 한 언론매체는 '뉴스9' 진행을 마친 손 앵커의 화면 밖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손 앵커는 자신을 찾아온 세월호 실종자 가족과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다.

이날 한 실종자의 아버지는 "2학년 8반 이승현 아빤데 아직 우리 승현이를 못 찾았어요. 좋아하는 분이랑 사진을 꼭 한번 찍고 싶었는데 승현이 찾기 전에 사진을 찍으면 마음에 걸리는 거 같아서. 승현이 찾으면 그때는 사진 한번 찍어도 될 거 같아요"라는 말을 전했다.

한편 지난 16일 오전 9시께 전남 진도군 도조면 병풍도 북쪽 20km 해상에서 인천발 제주도행 여객선 세월호가 침몰했으며, 현재까지(30일 오후 3시 기준) 탑승자 476명 중 구조 174명, 사망 210명, 실종자 92명인 것으로 전해졌다.

손석희 약속 멘트를 접한 네티즌들은 "손석희 약속, 역시 손석희네", "손석희 약속, 손석희 감동이다", "손석희 약속, 이런 사람이 진짜 언론인이지", "손석희 약속, 약속 꼭 지켜지길", "손석희 약속, 이승현 군 아버지가 하는 말 정말 안타깝다", "손석희 약속, 이승현 군 꼭 찾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