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탈모방지 샴푸로 탈모근심 뚝~

김용표 기자

기사입력 2014-04-30 13:13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따르면 현재 국내 탈모 인구는 1000만 명으로 5명당 1명꼴이다.

이처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탈모에 대한 근심이 날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탈모전문 기업 (주)탈모닷컴(대표 장기영)의 TS(탈모스탑)샴푸가 그 효능을 인정받아 미국 FDA에 일반의약외품으로 등록되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탈모방지 양모로 국내 식약처에서도 의약외품으로 등록된 TS샴푸는 비오틴, 니코틴산아미드, 덱스판테놀, 아연피치리온 등을 함유하여 탈모를 방지하고 머리카락을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인삼과 단삼, 알로에 등 10여 가지의 천연 추출물들을 다량으로 배합하여 모발에 윤기와 생기를 더해주는 프리미엄 탈모방지 샴푸이다.

탈모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합성방부제, 합성향료와 인공색소 등이 들어있지 않은지 면밀히 살펴보아야 한다.

샴푸 후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도하기 위해 함유되는 기름기 등은 모공 막음을 일으켜 탈모를 촉진 시킬 수 있으며 거품을 유발하는 원료인 계면활성제의 종류도 천차만별이기 때문이다.

TS샴푸는 인공색소와 합성향료 등을 사용하지 않고 세정 시 청량감과 스트레스의 완화를 위해 천연 피톤치드 원액을 채택하였으며 천연방부제와 고가의 계면활성제를 원료로 함유했다.

더불어 1kg에 일천만원을 호가하는 고가의 원료 비오틴은 TS샴푸의 원료 중 가장 큰 원가 비중을 차지하는 핵심성분으로 로열 젤리에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의 건강유지와 흰머리나 탈모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이와 관련하여 TS샴푸를 개발한 탈모닷컴 장기영 대표는 "기존 샴푸와 비교 불가한 원료만으로 원료의 단가가 일반 샴푸의 3배 이상이다. TS샴푸는 탈모인들과의 소통과 전문가들의 자문을 통해 현대인들의 고충을 덜어주고자 탈모닷컴의 축적된 노하우로 생산되었다" 고 말하며 자부심을 보였다.


탈모닷컴은 중간 유통 과정을 최소화하여 저렴한 단가로 마진을 확보하고 정직함을 추구하며 매달 수익금의 일부를 불우이웃에게 전달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도 힘쓰고 있다.

장 대표는 기업의 신뢰성을 강조하며 "과장된 광고를 지양하고 있는 그대로의 솔직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봐 달라" 고 전했다.

글로벌경제팀 johyungm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