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다향오리, 5월2일 '오리데이' 최대 40% 할인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4-04-30 10:39


국내 오리업계 1위 브랜드 다향오리가 5월 2일 '오리데이'를 맞아 다향오리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오리데이는 업계에서 오리고기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발음이 비슷한 일자를 골라 지정한 날이다. 업계 관계사들은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오리고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더욱 늘리기 위해 매년 다채로운 행사를 펼치고 있다.

다향오리는 오리데이를 기념하고 5월을 맞아 봄 나들이를 떠나는 가족, 연인, 친구 단위의 고객들이 영양가 있고 맛있는 오리고기와 함께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할인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 다향오리는 오는 5월 1일부터 7일까지 훈제슬라이스, 정육슬라이스 및 냉장 통오리 등 인기메뉴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이마트·홈플러스·뉴코아아울렛·롯데슈퍼·세이브존·에브리데이 등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마트에서는 훈제슬라이스 제품을 기존 가격보다 40% 이상 할인된 8400원(600g), 정육슬라이스(500g·800g)을 비롯해 냉장 통오리를 기존 가격보다 30~40% 할인된 가격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뉴코아아울렛, 롯데슈퍼, 세이브존에서는 다향오리 훈제슬라이스를 25~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홈플러스에서는 오리데이 상품으로 허브갈릭 훈제슬라이스 및 훈제바베큐를 약 30% 할인 판매한다.

다향오리 기획실 박은희 상무는 "오리데이를 맞아 봄철 건강도 챙기고, 가정의 달에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여 즐길 수 있도록 다향오리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며 "오리고기 대표 브랜드 다향오리는 향후에도 오리데이와 같은 특별한 날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를 찾아가 오리 식 문화를 넓히는데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다향오리 오리데이 할인 판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