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상락수차가버섯, '면역력 강화' 어버이날 선물 관심 'UP'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4-30 13:38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의 선물로 차가버섯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과거 홍삼이 인기가 많았다면 최근 차가버섯이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으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차가버섯은 북위 45도 이상의 추운 지방 자작나무의 영양분을 먹고 자라며 아폽토시스를 유도해 신체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이다. 또 크로모겐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있어 면역증진을 도와 암세포의 분열을 막고, 인체 면역력 향상을 돕는 베타글루칸과 폴리페놀계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혈액 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 시키는 등 궤양 등의 치료에도 효과적이다.

하지만 차가버섯은 덩어리 채로는 복용하기가 어렵다.

상락수차가버섯은 이같은 점에 주목, 간편하게 섭취하면서 고유의 유효성분함량을 극대화시킨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상락수차가버섯 추출분말은 1등급 러시아산 차가버섯만 사용해 FD공법으로 추출한 제품으로, 러시아 정부에서 승인된 1등급 차가버섯만 선별해서 사용한 것이 큰 특징. 차가버섯의 유효성분들이 산화되는 원인이었던 수분함량을 최소화했고, 러시아 현지에서 직접 채취, 선별한 후 추출, 농축해 국내의 건조기술을 접목했다.

상락수차가버섯 관계자는 "최근 차가버섯이 면역력을 높이는 식품으로 알려지면서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로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상락수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haga.co.kr)나 문의(02-6736-8282)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