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노스페이스, 흡습·속건 기능 강화한 ‘탤러스 짚티’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4-30 09:24


노스페이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www.thenorthfacekorea.co.kr, 대표 성기학)는 봄과 여름철 야외활동 시 땀이나 비로부터 쾌적함을 유지시켜줄 수 있는 '탤러스 S/S 짚티(TALUS S/S ZIP TEE)'를 출시했다.

노스페이스 탤러스 S/S 짚티(TALUS S/S ZIP TEE)는 고산등반과 극지탐험을 위한 노스페이스의 최상위 테크니컬 라인인 '써밋 시리즈(SUMMIT SERIES)'의 2014년 S/S 신제품이다. 노스페이스 '탤러스 S/S 짚티'는 안감 표면에 요철 처리된 '액티브 센서 3D(ACTIVE SENSOR 3D)' 원단을 사용해 터치감과 통기성을 대폭 향상시켰고, 여름철 과도한 땀이나 비에 젖었을 때에도 원단이 신체에 달라붙지 않는다. 한층 향상된 흡습 속건 및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장감을 제공한다. 배낭 착용 등으로 마찰이 잦은 어깨 부분에는 헥사(HEXA) 패턴의 고강도 프린트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이고 개성 있는 외관을 연출했다.

노스페이스 탤러스 S/S 짚티는 소매부분에 리플렉티브 프린트로 배색 포인트를 더했으며, 어깨 절개라인 및 사이드라인 배색과 스티치 컬러를 사용해 테크니컬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아쿠아마린, 잉크 및 실버그레이가 있으며, 여성용은 아쿠아마린, 옐로우 및 화이트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각각 9만원.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노스페이스 '탤러스 S/S 짚티'는 아웃도어 본질에 충실한 노스페이스만의 기술력이 녹아있는 대표 제품 중 하나"라고 소개하며, "노스페이스 '탤러스 S/S 짚티'에 적용된 '액티브 센서 3D' 원단은 봄과 여름철 본격적인 더위 속에서 야외활동을 해야 할 때 땀과 비에 맞서 쾌적함 유지하며 활동하기에 유익한 제품이다. 땀과 열기 등으로 인한 신체 변화에 빠르게 대응해 활동적이고 즐거운 산행을 도와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