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레스모아,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 페스티벌'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4-29 10:53


레스모아가 5월을 맞아 '패밀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사진제공=레스모아

대한민국 대표 슈즈 멀티숍 레스모아가 5월 한달 간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 혜택과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패밀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우선 기념일이 많은 달인 만큼 공동구매 할인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2족을 구매하면 10%, 3족 이상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통적으로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가족사진 촬영권을 증정한다.

어린이날 기념 행사도 마련했다. 5월 1일부터 6일까지 키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펠리 인형 또는 펠리 퍼즐을 선물로 증정한다. 레스모아는 별도의 키즈 코너를 운영해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스프리스 등 스포츠 브랜드의 운동화뿐만 아니라 샌들, 레인부츠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레스모아 명동중앙점에서는 5월 1일 하루 동안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원 즉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레스모아 멤버십 가입시 제공하는 1만원 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레스모아 영업팀 김상훈 과장은 "최근의 분위기를 고려해 화려한 행사보다 실속있는 혜택 중심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쇼핑 동선이 편리한 레스모아는 가족 단위의 쇼핑객들이 많아, 5월에는 이러한 고객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마음을 전하는 아이템을 알차게 준비하시고 풍성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