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쿠쿠, 터치 슬라이드 기능 적용한 신제품 밥솥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4-25 13:17


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대표 구본학, www.cuckoo.co.kr)는 중국인들의 황금연휴인 노동절을 앞두고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터치 슬라이드 기능이 적용된 신제품 밥솥 풀스테인리스 2.0 에코 풀스크린 LCD (CRP-AH1085F 外)'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풀스크린LCD'를 장착해 사용자들이 취사 메뉴 등을 이용시 더욱 간편하고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향상했다. 더불어 국내 최초로 밥솥에 터치 슬라이드 기능을 적용해 LCD 창에서 메뉴 및 요리 과정 등을 터치 한번에 간편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CRP-AH1085F(1)특히,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노동절을 맞이해 중국관광객들을 위해 면세점에 신제품을 가장 먼저 선보인다. 이는 쿠쿠 밥솥이 중국관광객들 사이에서 필수쇼핑품목으로 떠오르며 중국연휴기간에 면세점 판매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데에 따른 것으로 최신기능의 신제품으로 중국인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이번 노동절에는 6만 8천여 명의 중국관광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돼 쿠쿠 신제품 밥솥에 대한 관심 또한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매장에는 4월 말부터 출시 예정이며, 바이올렛과 핑크 2가지 컬러의 제품을 선보인다. 봄과 여름에 맞는 화사하고 밝은 이미지에 여성들이 선호하는 컬러의 조화로 주방 인테리어 가전으로서의 역할도 해낼 것으로 보인다. 소재 또한 기존 '풀스테인리스 2.0 에코 시리즈'와 같이 밥알이 닿는 모든 면적에 100% 스테인리스가 적용되어 언제나 위생적이고 건강한 식생활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 밥솥의 제품 가격은 648,000 원이다. (제품문의: 1588-8899)

쿠쿠전자 관계자는 "쿠쿠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개발에 노력한 결과, 국내 최초로 터치 슬라이드 기능을 선보일 수 있어 소비자에게 큰 호응이 기대된다"며 "특히 이번 제품 출시기간이 중국의 골든위크인 노동절과 겹쳐 면세점 선출시를 통해 중국과 한국을 동시에 공략, 양 국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고 전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