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블루래빗 터치톡 잉글리시, '보고 놀면서 배워요'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4-25 09:20


블루래빗의 터치톡 잉글리시

블루래빗의 터치톡 잉글리시가 최신 영어 교육의 트랜드를 반영한 구성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제품은 뉴욕에서 직접 유아 교육 전문가가 기획, 집필, 감수하였고, 유아 교육 서적으로는 엄마들의 독보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블루래빗이 국내에서 판매한다.

블루래빗의 터치톡 잉글리시는 무엇보다 놀면서 배우는 신나는 영어교육을 중심으로 아이들에게 흥미 위주의 수업을 유도할 수 있다는 점에서 화제.

특히 함께 구성된 토끼펜은 터치톡 잉글리시의 가장 핵심이라 할 수 있다. 함께 영어를 눈으로 보고 귀로 들으면서 공부하면 종합적인 상호작용 학습이 된다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토끼펜이 들려주는 생생한 영어발음은 현 교육전문가들의 노하우가 총 집합된 최고의 영어 선생님이라 할 수 있다.

또한 교재를 활용해 노래 부르고, 액티비티북, 펀북으로 다양한 놀이도 할 수 있기 때문에 학습 습득 방법이 저마다 다른 아이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종합적인 오감만족 학습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다.

블루래빗 대표는 "터치톡 잉글리시는 한국의 아이들을 위해서 뉴욕의 최고 베테랑들이 모여 의기투합하여 우리 아이들이 영어 말문이 터지게끔 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한국 아이들을 위한 선물"이라며 "신나는 놀이를 통해 단어와 상황에 맞는 어휘 선택 등을 기준으로 해 한글과 말을 배우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습득하도록 하는 솔루션을 제시해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블루래빗의 터치톡 잉글리시는 GS 단독 론칭 및 독점 판매 상품이며 GS SHOP 홈페이지 내에서 사전 판매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오는 4월 25일 금요일 10시 20분에 GS SHOP을 통해 판매된다. GS샵 단독 판매가 299,000원. (문의 : 1899-4500)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