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헤어라인 모발이식으로 갸름한 얼굴라인 연출해 볼까?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4-15 16:00


남성, 여성을 불문하고 작은 얼굴, 갸름한 얼굴에 대한 열망이 크다. 달걀형의 작은 얼굴이 미의 트렌드가 되고 있기 때문이다.

부산에 사는 20대 후반 여성 A씨는 넓은 이마로 인해 다소 큰 얼굴과 적은 머리숱이 항상 콤플렉스이다. A씨는 작은 얼굴을 갖기 위해 부담이 큰 수술적 방법이 아닌 다른 방법은 없을까 고민을 하던 중에 헤어라인 모발이식이 있다는 정보를 접했다. 헤어라인 모발이식으로 자연스러운 얼굴라인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에 A씨는 마음이 한결 편안해졌다.

A씨처럼 얼굴이 크거나 머리숱이 적어 고민이라면 헤어라인 교정을 시행해보는 것이 좋다. 넓은 이마 선에 모발이식을 한다면 달걀형의 이마 모양을 만들 수 있으며 입체적인 얼굴과 부드러운 얼굴 선을 연출해 줄 수 있다.

과거에는 모발이식이 탈모를 치료하기 위해 주로 시행되었지만 최근에는 작은 얼굴라인을 연출하기 위한 미용 목적으로 젊은 연령층의 시술이 증가하면서 헤어라인 모발이식이라는 새로운 트렌드가 각광받고 있다.

헤어라인 교정은 탈모 치료법인 모발이식 수술을 이용해 넓은 이마 부위 즉, 헤어라인에 모발을 이식해 이마를 좁게 보이도록 만드는 시술이다. 이러한 헤어라인 모발이식은 M자형 이마, 사각형 이마, 넓은 이마로 인해 얼굴이 크게 보이는 경우에 시행하면 효과적이다.

헤어라인 모발이식의 수술법에는 비절개와 절개식 수술방법이 있으며 절개법은 많은 양의 모낭을 이식할 때 시행하고 비절개법은 기계를 이용해 모발을 채취해서 이마 부위에 이식하는 방법이다. 헤어라인 교정은 수술 후에 입원할 필요가 없고 수술 후 바로 귀가할 수 있고 붓기가 거의 없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

부산모발이식 모젠의원의 정용석 원장은 "헤어라인 교정 시 개인별 두피 및 모발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시술 전 두피나 모발상태를 정확히 파악한 후 상담을 통해 탈모의 원인을 분석하며 두피질환에 따라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모발이식 모젠의원은 다년간의 이식 경험을 바탕으로 헤어라인 모발이식 시술에 대한 전문적인 노하우를 갖추고 있으며 모발이식 후 두피 재생 및 이식한 모발을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있어서 모젠의원 부산모발이식센터만의 전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