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놀부 항아리갈비플러스, 봄맞이 한우 신메뉴 출시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4-04-11 11:44





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NBG의 항아리갈비플러스(+)가 봄 고객들의 입맛과 영양을 모두 책임질 한우 신메뉴 2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는 한우불고기 정식과 육회비빔밥으로 1등급 이상의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한우불고기 정식'은 양질의 단백질로 면역력을 높여주는 한우를 다양한 채소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각종 견과류가 들어있는 웰빙 가마솥밥과 공기밥 중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 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 신선한 한우로 만든 '육회비빔밥'을 주문하면 피로회복, 빈혈, 숙취해소에 좋은 선지에 우거지 등을 넣어 만든 영양만점 선지 해장국을 함께 제공해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한 영양 섭취가 가능하다.

놀부 관계자는 "최고급 한우만을 고집하는 놀부 항아리갈비플러스의 자부심으로 먹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체력 증진에도 도움을 주는 필수 영양소까지 감안해 메뉴 구성에 신경 썼다"며 "요즘 날이 따뜻해지면서 식곤증이나 춘곤증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이 부담 없는 즐길 수 있는 고단백 점심메뉴로 강력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놀부NBG는 현재 놀부보쌈, 놀부 부대찌개&철판구이, 놀부 항아리갈비플러스, 더(THE)놀부족발 화덕구이 등 총 8개의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