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망고식스, 친여(親女) 성향 과일빙수가 있다?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4-04-11 11:43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가 11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과일 망고, 자몽, 딸기 등 과일빙수 3종을 출시했다.

망고, 자몽, 딸기는 비타민C, 베타카로틴 등 항산화 성분과 식이섬유 등이 풍부해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대표적 친여(親女) 과일이다.

맛과 멋을 함께 즐기는 소비자 성향에 맞춰 단팥 또는 타피오카 토핑을 별도로 제공된다. 최근 소비자들이 빙수를 비빔밥처럼 섞지 않고 눈으로 즐기며 취향에 따라 토핑을 선택해 먹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망고빙수는 눈꽃얼음에 필리핀산 생망고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올렸으며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함께 제공된다.

자몽빙수는 자몽 생과일 특유의 쌉싸름한 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달콤한 꿀을 넣어 쓴 맛은 감퇴시켰으며 영양은 더욱 풍부하다. 자몽은 반 개만 먹어도 하루 필요한 비타민C를 섭취할 만큼 영양소가 풍부하고 감기 예방, 피로회복, 숙취에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에게 효과적이다. 딸기빙수는 논산 딸기로 만든 스무디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함께 맛볼 수 있다.

망고식스는 지난 3월 딸기크림스무디, 딸기라떼, 딸기주스 등 음료 3종을 출시해 한 달 만에 20만잔을 판매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논산딸기의 달콤한 맛을 빙수와 함께 시원하게 맛볼 수 있다. 딸기는 비타민C, 라이코펜(Lycopene) 등 면역력을 높이는 영양소가 풍부하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