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드라이작, 런치 신메뉴 이벤트…4인 주문시 1인 무료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4-10 16:49



드라이작(dreizack)이 4월 30일까지 런치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런치세트 2인분 이상 주문시 음료 증정, 런치세트 4인분 이상 주문 시 1인 무료 제공이다.

런치세트는 고객 선호도 조사와 평가를 통해 출시됐다. 알리오 올리오 위드 베이컨, 크림파스타 위드 로스트포크, 씨푸드 토마토 파스타, 로스트포크 볶음밥, 슈바이네학센 정식 5가지이다. 드라이작의 풍미 가득한 바비큐와 푸짐한 식사를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런치세트는 평일, 주말, 공휴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주문 가능하다.

독일어로 삼지창을 뜻하는 드라이작(dreizack)은 오리, 삼겹, 폭립, 양, 슈바이네학센, 소시지 등 다양한 바비큐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매장 전면에 위치한 대형 바비큐 오븐은 자체 개발됐다. 하향식 공조 시스템으로 향이 골고루 배이게 한다. 겉 뿐만 아니라 속까지 익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내부에 연기가 차지 않아 위생적이고, 내부 온도가 일정하게 유지되어 더욱 더욱 뛰어난 맛과 풍미를 자랑한다.

모든 바비큐 메뉴는 커다란 삼지창에 야채,과일,바비큐 푸짐하게 세팅된 상태로 제공되며,이를 개인 도마에 덜어 썰어먹는 독특한 식사 방식이 특징이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