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홍삼 건강식음료 전문 이색 카페 탄생했다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4-04-10 15:59





홍삼카페가 탄생했다.

홍삼 전문기업 KGC인삼공사가 선보인 독특한 홍삼 전문카페의 이름은 'CAFE-G'다.

'CAFE-G'는 홍삼라떼, 홍삼아메리카노 등을 비롯하여 홍삼머핀, 홍삼절편쿠키, 홍삼파운드케이크, 홍삼초콜릿 등의 디저트류와 프리미엄 홍삼차 등 홍삼을 소재로 한 30여가지 건강메뉴를 제공한다.

'CAFE-G'에서는 판매하는 메뉴는 인삼공사가 개최한 '홍삼요리대회'에서 입상한 정관장 고객들의 레시피로 만들어졌다. '홍삼과 커피', '홍삼과 머핀' 등 각 제품마다 홍삼의 맛과 향이 조화될 수 있도록 정관장의 홍삼농축액, 홍삼분말 등이 함유돼 있다.

최근 들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홍삼을 함유한 커피, 음료 등이 속속 판매되고 있는 상황에서 홍삼 전문기업 KGC인삼공사의 'CAFE-G' 오픈으로 커피와 홍삼을 결합한 음료의 인기도 높아질 전망이다.

'CAFE-G'는 서울 대치동에 위치했으며 기존 정관장 제품의 구매는 물론 3000~50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홍삼커피 및 홍삼디저트류를 함께 즐길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CAFE-G'가 홍삼이 익숙한 40~50대 고객들에게는 '홍삼의 생활화'에 기여하는 한편 홍삼이 낯선 20~30대에는 '홍삼의 체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