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키자니아 서울, '탄소발자국을 줄여요!' 환경캠페인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4-08 16:18


키자니아 서울이 '그리너 월드-탄소발자국을 줄여요!'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키자니아

글로벌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송파구 잠실3동)이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그리너 월드-탄소발자국을 줄여요!' 환경 캠페인을 전개한다.

키자니아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5월 말까지, '초록 지구를 지키는 약속, 키자니아의 숲'을 선보인다. '초록 지구를 지키는 약속, 키자니아의 숲'은 키자니아 서울이 발표한 '탄소발자국 줄이기' 생활 수칙 4계명을 각각 반영해 만든 개별 정원의 조합으로 탄생됐다.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키자니아 캐릭터가 실제 숲을 가꾸는 것 같이 꾸며진 '키자니아의 숲'에는 꽃, 다육식물, 묘목 등이 한데 모여 있다.

키자니아 서울은 '탄소발자국을 줄여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15일부터 서울메트로와 함께하는 '지하철타Go, 키자니아로 Let's Go'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5월 31일까지 계속되며, 지하철 이용 고객은 1만원 할인권을 증정 받게 된다. 매일 선착순 100명(회 당 50명)을 대상으로 어린이용 나만의 포토 T-money 교통카드를 현장에서 제작해주는 이벤트를 5월 1일부터 6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키자니아 서울은 4월 한 달 간 '탄소발자국을 줄여요!' 캠페인으로 ▲씨드 페이퍼(종이 씨앗) 패키지 상품 판매 ▲키자니아 텀블러, 컵 소지/구매 고객 대상 아메리카노 교환권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

키자니아 서울이 3년 째 진행하는 '그리너 월드'는 초록 지구를 만들기 위해 전 세계 키자니아와 함께하는 환경 캠페인이다. 올해는 어린이들과 함께 생활 속에서 탄소발자국 줄이기를 실천한다는 의미에서 '탄소발자국을 줄여요!' 캠페인을 마련해 다양한 행사와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키자니아 서울의 '그리너월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kidz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