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위메프 "집안 리모델링 직거래로 싸고 간편하게"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4-04-08 16:00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봄철 집안 분위기를 단장할 수 있는 인테리어 상품에 거품을 쏙 뺐다.

대림바스플랜의 욕실 리모델링 상품과 노루페인트의 컬러메이트 상품을 각각 본사와 직접 계약하여 판매하는 것.

시중에서 인테리어 업체들에 직접 발품을 팔아가며 시공하는 가격에 비해 저렴한 가격과 카드결제, 할부결제로 부담을 줄이고 집안 분위기를 확 바꿀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먼저 위메프는 대림바스플랜의 '바트라' 및 '베이지 스트라이프' 욕실 리모델링 상품' 2종을 판매한다. 욕실 시공은 욕실전문기업 대림바스플랜이 본사 전국망을 통해 직접 관리하며 시공에서 A/S까지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10개월 카드사 부분 무이자 혜택을 통해 가격적 부담도 줄였다. '바트라'는 대림바스플랜과 위메프에서 6개월의 기획 끝에 탄생한 독점상품으로 시공비 포함 총 219만원으로, 한 달에 약 20만원이면 낡고 오래된 욕실을 새 욕실로 바꿀 수 있다.

위메프와 노루페인트 본사가 야심 차게 기획한 홈 인테리어 상품인 컬러메이트도 주목할 만한 상품이다. 고객이 상담을 요청하면 노루페인트의 컬러전문 디자이너들이 컬러별, 평형별 다양한 스타일북을 가지고 고객을 직접 방문해 무료상담을 해준다.

국내 최고급 페인트인 펜톤 프리미엄 페인트로 노루페인트의 전문 시공팀이 책임지고 시공한다. 1년간 무상 A/S도 가능하다. 2~3일 만에 시공이 완료되기 때문에 현재 살고 있는 집에도 무리없이 시공이 가능하다.

위메프 지역실 정재훈 팀장은 "대림바스플랜의 바트라 욕실리모델링 상품이나 노루페인트 컬러메이트 상품은 다른 온라인쇼핑에서는 보기 힘든 단독 판매 상품으로 위메프가 본사와 직접 상품개발을 기획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