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로봇 가면 쓴 채 참여 "불고기버거 먹으러 왔소" 폭소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4-01 18:02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로봇 가면 쓴 채 이벤트 참여 "불고기버거 먹으러 왔소"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로봇 가면 쓴 채 이벤트 참여 "불고기버거 먹으러 왔소"

롯데리아의 만우절 이벤트 후기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가면을 쓴 채 해당 이벤트를 참여한 한 남성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롯데리아가 점원과 지정된 대화를 주고받으면 불고기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 1일 오후 2시 경,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참여 인증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한 남성은 캐릭터의 가면을 쓴 채 롯데리아 매장에서 들어선 후 이벤트에 참여했다. 그는 마치 로봇인냥 목소리를 바꾼 채 "불고기버거 먹으러 왔소"라고 지정된 멘트를 시작했다.

이 모습에 직원은 웃음을 참으며 "롯데리아에서 먹어봤소?"라고 되물었고, 남성은 계속해서 직원과 대화를 이어났고 결국 불고기버거를 무료로 받았다.

특히 영상에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해당 직원도, 손님도, 또 주위 고객들도 한바탕 웃는 소리가 담겨 해당 영상을 보는 이들까지 웃음 짓게 했다.

롯데리아의 만우절 이벤트에 대해 네티즌들은 "롯데리아의 만우절 이벤트, 정말 기발하네요", "롯데리아의 만우절 이벤트, 얼굴이 보이지 않아 조금 아쉽네요", "롯데리아의 만우절 이벤트, 어떻게 이러한 생각을 했나 모르겠네요", "롯데리아의 만우절 이벤트, 정말 롯데리아의 승리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해당 영상은 SNS로 퍼지면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