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NS몰, 제철 과일 채소 최대 59%까지 할인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4-03-28 14:16



NS홈쇼핑이 오는 31까지 NS몰(www.nsmall.com) 제철 과일&채소 기획전을 통해 제철과일과 채소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서양식 식단과 육류를 선호하는 현대인들이 놓치기 쉬운 것은 신선한 과일과 채소에 포함되어 있는 각종 비타민들과 무기질이다. 비타민과 무기질이 부족하면 세포벽의 탄력도가 떨어져 면역력이 약해지고 각종 세균과 병균에 노출되기 쉽다. 특히 요즘에는 약해진 면역력에 간절기 기온 차와 미세먼지 등의 환경요소까지 겹쳐 감기와 기관지염을 앓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럴 때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주부들이 가장 먼저 찾는 것이 봄철 떨어진 입맛도 돋워주고,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제철 과일과 채소다.

NS몰에서는 건강한 식탁을 위해 제철 과일과 채소를 알뜰한 가격에 마련할 수 있는 기획전을 연다. 33% 할인 중인 대저 토마토는 요즘에만 맛 볼 수 있는 귀한 채소로 육질이 단단하고 당도가 높아 인기가 높다. 가격은 15900원. 지리산 산나물 삶은 무청 시래기(1kg)는 59% 할인한 가격인 5900원에 만날 수 있다. 봄나물만큼 입맛을 돋우는 채소도 없다. 봄나물 5종 세트(600g)는 냉이, 달래, 취나물, 참나물, 돌나물로 구성되며, 17%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한다. 4인 가족이 먹기에 충분한 실속 있는 쌈채소 10종(1kg)은 9900원이다.

NS몰 관계자는 "최상의 품질과 신선함으로 직접 보고 골라 장보는 것과 같은 만족감을 고객에 전하고자 '제철 과일& 채소' 특집전을 마련했다"며 "NS몰의 깐깐한 상품 관리력으로 마련한 기획전을 통해 많은 주부들이 집에서도 알뜰하고 편하게 신선식품 장을 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