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영국 마마스앤파파스-독일 키도우 아기띠 MOU 체결 중저가 시장 공략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3-19 11:02



영국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마마스앤파파스(공식 수입처: 모와부)와 독일 키도우 아기띠가 손을 잡았다. 기능성 대비 높은 가격의 유모차와 아기띠시장에 더 이상 이름이 아닌 좋은 품질과 나은 기능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중저가 전략을 펼치기 위해서다.

새롭게 런칭한 어보2 유모차는 2500대 가량이 완판된 가운데 키도우 아기띠는 10만원 미만의 가격으로 보급에 나섰다. 소식이 알려지자 영국 프미리엄 유모차브랜드 마마스앤파파스의 공식 한국 온라인몰은 구매자들이 몰려 일시적으로 서버가 다운되는 일도 발생하였다.

키도우 아기띠는 유착육아를 바탕으로 APUK(Attaching Parenting UK)과 업무제휴를 진행하고 있다. 아직 국내에 유착육아에 대해 관심을 이끌어내기 위해 국내 산후조리원에 무료로 아기띠를 지급하는 등 판매보다 유착육아의 정서를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키도우 아기띠는 해외에서는 인정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영국 브랜드 마마스앤파파스와 독일 키도우 아기띠의 업무협약(MOU)는 어려운 국내 엄마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있다. '미혼모에게 사랑과 희망을'이란 캠페인을 통해 지난해 150명의 미혼모에게 유모차와 아기띠를 보급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