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아웃도어 칸투칸, 서울 가산동에 19번째 직영점 오픈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3-18 12:30


아웃도어 브랜드 칸투칸이 서울 가산동에 19번째 직영점을 오픈했다.
사진제공=칸투칸

합리주의 아웃도어 브랜드 칸투칸(대표 한영란, www.kantukan.co.kr)이 지난 14일, 19번째 직영점을 서울 가산동에 오픈했다.

가산동 직영점은 한층이 82.51㎡ 규모의 2층 매장으로 칸투칸의 전국 40만 회원의 분포도 및 유통인구와 상권 분석을 통해 자리를 잡았다.

칸투칸 남형진 PR그룹장은 "빅데이터를 활용해 매장을 오픈할 경우, 오픈 비용과 실패 가능성을 최소화할 수 있다. 칸투칸의 방대하고 높은 수준의 데이터와 IT기업 수준의 내부시스템을 바탕으로 올해 총 9개의 직영점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칸투칸은 대리점 및 위탁판매의 중간 유통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없애고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기 위해 100% 직영 매장 체제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가산점의 매장 인테리어는 매장 사업본부의 VMD(비주얼 머천다이징, Visual Merchandising)팀과 마케팅 사업본부 디자인팀이 담당해 본사의 디자인 정책을 반영했고, 오픈 비용을 최소화했다.

가산 직영점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전단지를 가져오거나 칸투칸의 문자 메시지를 보여주는 고객에게 고급물통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가산점에서만 J186 등산자켓(머스타드 컬러, 수량한정)을 한시적 특별가격으로 5만9800원에 판매하고, 2014년 S/S신상 제품을 5만원이상 구매 한 고객에게는 극세사 타올과 등산양말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일정과 장소는 칸투칸 공식 홈페이지(www.kantukan.co.k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모바일 쇼핑몰(http://m.kantukan.co.kr)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