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금연법' 위기를 기회로 바꾼 아이비스 PC방 …경쟁력 강화는 현재 진행형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3-17 17:27



아이비스PC이 창업시즌을 맞아 다양한 PC방창업 지원에 나서고 있다. 금연법을 계기로 PC방 창업이 위기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다양한 변화를 통해 위기를 기회로 만들겠다는 취지에서다.

아이비스 PC방의 지원 목록 크게 두가지로 나뉜다.

창업 자금을 지원하는 혜택 부분에서는 1금융권 기업은행 우수기업 선정 기념으로 창업주가 보다 손쉽고 안전하게 창업할 수 있도록 특별창업자금 대출을 통해 지원한다.

특히 대상쉐프원 업무 계약 체결로 인한 초도상품 무료 지원에 더불어 초도물량 지원, 카페형 PC방 전용 고급 커피머신과 제빙기 무료 설치, 흡연실(흡연 부스) 무료 설치, 네이버 및 다음에서 가맹점 개별 홍보 마케팅 실시, 최신 영화 1년 정액권 제공 등 정말 다양한 부면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아이비스 PC방 관계자는 "전문적인 상권분석 및 카페 인테리어 지원, 매장 안정화를 위한 체계적인 교육 관리와 이벤트 등을 통해 창업주를 더욱 도울 계획"이라며 "다른 PC방들과 차별화된 전략을 세워 매출을 상승시키고 브랜드의 인지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비스 PC방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강동구 길동에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창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이비스 공식 홈페이지(www.ibiss.co.kr)나 대표 전화(1577-8789)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