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팬콧, 봄 시즌 신제품 윈드 브레이커 자켓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3-12 13:24


㈜브랜드인덱스(대표 김민식)가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팬콧(pancoat)'이 2014년 봄시즌을 대비해 다양한 윈드 브레이커 자켓을 선보였다.

팬콧 윈드 브레이커 자켓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제품의 기능성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핏을 강조하여 활동성을 높였다. 이번 신제품으로 선보인 팝아이즈 후디 바람막이 점퍼는 기능성 소재에 라미네이트 코팅을 주어 방풍, 방수 기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등판에 메쉬원단을 넣어 통풍기능을 겸비했고 앞여밈 부분과 주머니에 방수 유광 코팅한 컬러배색 지퍼를 사용하여 포인트를 주었다. 제품 컬러는 옐로, 오렌지, 블랙으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139,000원.

팬콧은 이 외에도 젊은 소비층을 겨냥해 다양한 바람막이 점퍼를 구성하였다. 자외선 차단 및 생활방수가 가능한 런닝 스타일로 야광자수와 3M 프린트를 주어 야간에도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게 하는 등 작은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제품 가격대는 79,000원부터 10만원 초반이다.

또한 팬콧 관계자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봄부터 초여름까지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하였으며 부담 없이 소비할 수 있는 가격을 선보이되 기능성과 디자인의 퀄리티를 놓치지 않기 위해 노력하였다"고 전했다.

한편, 펜콧 윈드 브레이커 자켓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팬콧 단독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